브랜드의 일관성에 관한 직원의 설명 > 교육

본문 바로가기

교육

브랜드의 일관성에 관한 직원의 설명

  • - 첨부파일 : 1003.jpg (31.2K) - 다운로드
  • - 별점 : 평점
  • - [ 0| 참여 0명 ]

본문

브랜드의 일관성에 관한 직원의 설명

소매 판매원은 판매 기법에 대해 다른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이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브랜드의 일관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소매 판매원은 구매 의도뿐만 아니라 제품지식의 능력의 범위에서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교육은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요즘 쇼핑객들은 확실히 여러 경쟁자와 제품을 조사하고 구매를 결정합니다.

제품의 품질이나 기능의 잠재력을 지나치게 과장하거나 설명이 부족하면 그들은 구매를 주저하게 될 것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 건 - 1 페이지
게시판 전체검색